향상웹진
 
향상교회 홈페이지  향상웹진 지난호 보기 
 
 
 
 

06_<향상교회 감사릴레이> 이순영 집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-01-30 09:37 조회158회 댓글0건

본문

향상교회 감사릴레이

 

페이스북이나 블로그와 같은 SNS에서 뜨겁게 오르내리며 전달되었던 감사릴레이를 향상교회 웹진에서도 지난 2015년 2월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. 늘 풍성하고 감사가 넘치는 개인과 가정, 직장, 목​장, 교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. 

 

이번 호 감사 릴레이 대상자는 이순영 집사입니다.   

 

 

45129b0c0c67f191ece8d10645afc36f_1580569

 

감사릴레이의 글을 쓰기 위해 잠잠히 저 자신을 들여다보고 주변을 둘러보며 하나님의 은혜가 어디에 어떻게 흘러넘치고 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 

‘나의 안에 거하라 내가 너 하나님이니 모든 환란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~’라는 찬양 가사처럼 하나님 안에 거할 수 있도록 전도해주신 임현미 선생님(정병욱 목사 사모님)께 감사합니다. 선생님이 향상교회로 초대해주시고 전도하기 전에 얼마나 많이 기도해 주셨을지… 1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감사하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 

 

사람들을 좋아하고 활달한 성격으로 처음 발 디딘 교회에서 하나님을 알기도 전에 상처받고 떠나지 않도록 붙잡아주신 김석홍 목사님께 (2008년 당시 청년부 담당 목사) 감사합니다. 교회도 죄인이 모인 곳이라고 주변의 사람들을 보지 말고 하나님 한 분만 바라보라고 해주신 말씀 제일 먼저 머리에 새겨두었습니다. 그리고 청년부에서 나이만 많은 언니로 동생들 하나 둘 가정을 이루고 ‘독신의 은사’가 나에게 있는 것은 아닐까 고민할 때도 ‘아무에게나 독신의 은사를 주시는 하나님이 아니다’라고 딱 잘라 말하고 믿음의 짝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말라고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 

정말 보잘것없고 믿음도 약한 저에게 함께 하나님에게 나아갈 믿음의 동반자(김성준)와 가족이라는 큰 울타리에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시부모님(김용창&윤경애)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. 부지런한 남편 덕에 1부 성가대 베데스다 단원으로 하나님께 기쁘게 찬양 드리고, 향상어린이도서관 봉사로 주일 하루를 보내며 한 주를 시작하고 늘 아버님 어머님과 함께 하는 식사로 또 힘을 냅니다. 이렇게 하나님 사랑 안에서,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안에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는 지금, 여기에 저를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 하나님! 

 

진행/최희식 기자(heho74@naver.com)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향상웹진2020년02월호 목록

게시물 검색